창업지원사업

2015년 상명대학교 스마트창작터 린스타트업 창업 교육일정

2015년 상명대학교 스마트창작터 린스타트업 창업 교육일정
과정명 교육내용 수업명 강사 시수 날짜
Ⅰ. 사업개발과정 1.사업개발 과정 R&D기획과 기술사업화 Ⅰ 김완기 4H 06월 23일
R&D기획과 기술사업화 Ⅱ 김완기 4H 06월 24일
R&D기획과 기술사업화 Ⅲ 김완기 2H 06월 25일
실무로 파악하는 시장 현황 종합분석 조학동 2H 06월 25일
시장트렌드에맞춘콘텐츠 기획,디자인,프로그래밍,마케팅 조학동 4H 06월 26일
시장트렌드에 맞춘 회사운영 및 전략 조학동 4H 06월 27일
앱 마켓 바다에서 살아남기 황순기 4H 06월 28일
KT가 바라본 스마트폰 김향식 4H 06월 28일
기업사업화 김향식 2H 06월 30일
벤처창업에 필요한 이론및 실무 Ⅰ 황대연 2H 06월 30일
벤처창업에 필요한 이론및 실무 Ⅱ 황대연 4H 07월 01일
벤처창업에 필요한 이론및 실무 Ⅲ 황대연 4H 07월 02일
창업을 위한 사업기획 포착 방법 이승용 4H 07월 03일
앱 창업용 사업기획서 작성법 이승용 4H 07월 04일
최신 창업 트랜드의 이해 이승용 2H 07월 05일
  소 계   50H  
Ⅱ. 마케팅전략과정 1. 스토리텔링 마케팅 브랜드와 스토리기획 방미영 5H 07월 05일
브랜드와 스토리 전략 방미영 4H 07월 07일
브랜드와 스토리 실습 방미영 4H 07월 08일
스토리와 이미지 기획 김정기 4H 07월 09일
스토리와 이미지 전략 김정기 4H 07월 10일
스토리와 이미지 실습 김정기 4H 07월 11일
2.스마트STP&4PMix전략수립실습 창업마인드,비즈니스컨셉 양정석 5H 07월 12일
창업마케팅 개관 양정석 4H 07월 14일
"00 비즈니스" 추진 전략 양정석 4H 07월 15일
제품/서비스 계획 양정석 4H 07월 16일
가격/마케팅프로그램 계획 양정석 4H 07월 17일
시장진입/마케팅 예산 양정석 4H 07월 18일
  소 계   50H  
Ⅲ. 프로그래밍&디자인전문과정 1.디자인기획및설계 기술의 발전과 사용자 경험의 변화, 사람 중심의 제품 디자인 윤형섭 4H 07월 19일
인터랙션 구조 설계 Ⅰ 윤형섭 4H 07월 19일
인터랙션 구조 설계 Ⅱ 윤형섭 2H 07월 21일
디지털게임 디자인 Ⅰ 권용만 2H 07월 21일
디지털게임 디자인 Ⅱ 권용만 4H 07월 22일
디지털게임 디자인 Ⅲ 권용만 4H 07월 23일
디지털게임 화면설계 Ⅰ 권용만 4H 07월 24일
디지털게임 화면설계 Ⅱ 권용만 4H 07월 25일
디지털게임 화면설계 Ⅲ 권용만 2H 07월 26일
UNITY 3D 기초 허준 4H 07월 26일
관련 Component 제작 허준 4H 07월 28일
앱 제작 실습 허준 4H 07월 29일
2.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개요 이왕석 4H 07월 30일
프로젝트 절차 이왕석 4H 07월 31일
프레임워크 개요 이왕석 4H  
프레임워크 개발방안 이왕석 4H  
프레임워크 개발방안 이왕석 2H  
공공프로젝트를 통한 실습 사례 Ⅰ 이왕석 5H  
공공프로젝트를 통한 실습 사례 Ⅱ 이왕석 4H  
이통사 웹/모바일 구성안 이왕석 4H  
UI설계 모델 이왕석 4H  
DB설계 모델 이왕석 4H  
공통모듈 개발 이왕석 7H  
웹/모바일개발 방안 Ⅰ 이왕석 4H  
웹/모바일개발 방안 Ⅱ 이왕석 4H  
개발 산출물 관리방안 이왕석 4H  
  소 계   100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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